국내최초 통계학 기반
상승종목 검출 시스템
수익을 내는 가장 진보된 방식, 그것은 여러분의 미래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옵니다.
지금까지 수많은 수학 이론 중에서 가장 인간의 군중심리를 파악할 수 있는
유일한 통계학 응용 시스템, 그것은 혁신입니다.
From 2010
First Statistics Stock System
전체게시글 : 5,566 / 2페이지
  • 제조사람
  • 02-08

요즘 장이 상당히 불안정한 위치라서...언제가입할까 하고 미루고 있는데요. 지금부터 미리 가입하느느게 낳을려나..장이 좋아질때까지 기다리는게 낳으려나요

comment[3]
휴머니즘
제생각에는 분위기 좋아질때 가입하면 이미 늦어요 미리 대응을 하고 분위기 파익을 수시로 하는게 맞아요 밖에서 눈팅하다가 뒤늦게 들어오면 꼭 버스 놓치더라구요
큐유리스
오늘 새로 가입했습니다. 잘 부탁드립니다. ~~
두루홍
지금 장이 너무 안좋아요 좀더 지켜보세요 마이너스 당하지 마시고
  • 두루홍
  • 02-04
장이 너무 안좋네요 계속 마이너스 ㅠㅠ
comment[3]
구름따라
예전에 정식종목 10% 씩만 사구요, 그외에는 아예 매매안하고 있어요, 지금 지긋히 참아야지 일회일비 할꺼면 주식못해요
용도문신
관리자가 , 지수 폭락 예상된다고, 예전부터 계속 힌트 주던데, 전 암것도 없어요ㅡ 현금만 있고
개미사또
이분은 저번에서 30만원 손실해봤다면서 글 올리더니... 지금도 손실이라고 그러시네.. 화이팅하세요. 주식도 좀 눈치가 있어야 합니다.
  • 메노라미
  • 01-25

아깝네. 대기종목 디피씨 +30%네...조금 담아둘걸

comment[0]
  • 키워증권
  • 01-19

 

횐님들 도우미 안내 확인하시고, 매수는 섣불리 하지 마세요. 

 

보름전부터 도우미안내에서 계속 주의 주고 있어영

 

신호도 중요하지만 관리자의 의견을 새겨 듣는게 제일 중요해요

comment[2]
새옹치마
감사합니다. ㅠ 아직 감을 못잡겠네요
동그랑땡
저는 아예 매매안하고 있어요.. 지수가 너무 급격하게 올라간거 같아요, 저렇게 되면 반드시 빠지죠
  • 두루홍
  • 01-19

두루홍 작성일2021-01-19 09:29:52 이메일hongsp106@naver.com 핸드폰  시그널떠서 샀는데 10% 떨어져서 30만원 날리네요 ㅠㅠ 언젠간 오르려나요..

comment[0]
  • 사후관리
  • 01-18

휴..혼자하다보니 남들 다 수익낼때 혼자 못먹고...

남들 다 빠져나갈라고 할때 저는 꺼구러 입성하네요. 

 

혼자서는 역시 안되나 봅니다. 

여러모로 알아보고 오늘 가입합니다. 

기존 회원님들의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려요 

 ​ 

comment[2]
키루네
환영합니다. 조바심만 버리시고, 장기적으로 꾸준히 따라하시면 결국 수익납니다. 대부분 초보님들이... 종목 없으면 너무 불안해서 사고치기도 하죠 ㅎㅎㅎ
구름따라
화이팅하세요
  • 무식장군
  • 01-14

며칠동안 오토머니가 업그레이드 한건 알겠는데, 

왜 모바일에서 화면이 잘려 보이죠? 저만 그런가요?

 

comment[1]
네오위즈
그건 님 폰에 옛날 자료들이 남아서 그래요. 크롬을 삭제하고, 재 설치해보세요.
  • 바이패스
  • 01-07

1월 처음으로 오스코....단타성공 

14%먹고 빠졌네요 아싸~~

comment[1]
네오위즈
축하요, 전 국영 22% 수익구간 ㅋㅋㅋ
  • 누리꾼
  • 12-16

그동안 오래 기다렸습니다. ㅎㅎㅎㅎㅎ

460번 드뎌 달리네요 축하합니다.

comment[5]
고양이맘
오래기다렸네요 , 감사합니다. ^^
하이릭
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제법 질러놨는데. 지금 10% 수익에서 계속 올라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
기문도사
잘가네...
써니00
지수가 3천이네오ㅡ ㅎㅎ 울종목들. 조용하네요 조만간 튀길 바라며 화이팅~~!!!
뭇모닝인천
화이팅이여요~~
  • 태백산
  • 12-03

반갑습니다

comment[4]
키워증권
환영합니다.어서오셍~
헤이준
어서오세요~ 대박나세요!!!!!!!!!
해피홈
저도 친구소개로 방금 가입했네요, 공개종목도 주시나봐요~~~~???
신천지장군
저도 지인소개로 가입했습니다. 잘 부탁드립니다.
  • 샤데이
  • 12-01
진짜 시키는데로 분할매 수하고, 

기다리고 할때 꾹꾹 참고 나니 결과가 대박이네요. 

오토머니 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. ㅎㅎ 매도시점도 잘 부탁드려요

 

comment[6]
키다리삼촌
설마설마 했는데 시키는데로만 하니까 수익이 정말 대박인데요 신기해요
말짱도루묵
여기 유료회원은 어떻게 가입해요?
가을남자
ㅎㅎㅎ 수익축하드리고, 조용히 수익들 챙기시고 , 조용히 합시다. 회원들 너무 늘면 별로 안조아요. 조용조용 우리끼리만 갑시다.
키워증권
공감요..기존회원님들 끼리 조용히 갑시다. ㅋ
큰손개미
여긴 희한한 곳이네요. 다른리딩방은 10% ~ 15% 수익내고도 잔치분위기에 엄청 메세지 돌리는데..여기선 그런 분위기가 아니네요 ㅎㅎ 위에 가입 문의하시는 분 좀 민망하시겠어요 ㅎㅎㅎ
민지엄마
그동안 다른리딩방에서 헛고생한거 생각하면 억울하긴 하지만 지금은 넘넘 행복하네요 ^^
  • 유돌이
  • 11-24

HHL 추천주 (***KIC)  

이놈 벌써 수익이 50% 돌파중인데 

손이 근질근질 거리네요 ㅎㅎ

도우미 안내데로 더 홀딩해도 되겠죠?

천만원 벌고 있는데..아 우짤까요?

comment[4]
츄이
어제 급등했으니, 오늘은 좀 쉬겠죠, 지금 딱 지지선 위에 버티고 있으니, 홀딩에 한표요~ 천만원이시면 ㅋㅋㅋ 이왕이면 한 2천만원 버셔요
네오딘
지금 매수하긴 위험하겠죠? ㅠ
구름다리
계속 더 상승할것 같은 느낌요
케이준
이미 50% 넘게 수익났어요 넘 욕심부리지 마세요~~ㅎ
  • 남수84
  • 11-18
주의신호에 익절할까 했지만 재료가 좋아보여 좀더 홀딩했는데 잘 오르고 있네요 ㅎㅎ 좀 더 홀딩해보려 합니다

comment[4]
융자
대박이시네요 축하드려요 ㅎㅎ
왕스탁
부럽네요 저도 오늘부터 함게 합류를 시작합니다.
프리먼
축하드립니다. 저는 오늘 460번 40% 수익에서 끝내고 나왔어요~ 여기 수익율 정말 대단하네요 ㅎㅎ
캐논019
축하드립니다. 그리고 땡큐베리망치입니다. ㅎㅎㅎㅎ
  • 구름다리
  • 11-16

감사합니다. 믿고 홀딩햇는데 결과가 좋네요. 

좀 많이 지를걸 ...하는 아쉬움은 드네요 ㅋ

comment[4]
큰그림
오우 50%가 넘네요
코노모스
축하드려요~~~
유러피언
ㅠ 전 소심해서 20%만 먹고 나왔네요 ㅠ
샤데이
축하드려요
  • 꼬마써니
  • 11-09

혼자 손 대는건 - 시키는대로 하는건 +

ㅂㄷㅇㅇ, ㅇㅌㅌ 수익 감사합니다.

뻘짓 안하고 가만히 있겠습니다 ㅠㅠ

comment[2]
용도리
ㅌㅌ 저도 시키는데로만 할려구요
로블록스
혼자 판단하지 말고. 귀찮더라도 일일이 물어보면서 매매하는게 젤 정확해요
게시물 검색